벨라데이 반품내용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:)
[수거진행]
한진택배 반품 수거 '예약 접수 완료'해드렸습니다. (수거진행이 이미 된경우 해당사항X)
내일 (기사님 스케줄에 따라 1~2일 지연 가능) 배달기사님 "고객님께 연락 후" 방문 예정입니다.
받으신 물건 그대로 포장해주셔서 전달해주시면 되십니다.
수거가 지연될경우, 고객님께서 직접 한진택배 고객센터(TEL.1588-0011)로 연락하셔서 반품을 재예약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,
꼭 기사님 연락오시면 답변주신 후 반품택배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!
[반품/교환 불가사유]
-착용흔적, 향 (섬유유연제,샤워코롱,향수,담배냄새등), 세탁흔적, 파손의 경우
-단순 색상차이 ex해상도차이 등과 같은 '주관적인' 기준으로서 사유를 [상품 불량 및 파손]으로 설정한 경우 (해당 경우에 대해선 반품처리 불가)
-공장에서 제작 후 나는 새옷냄새는 불량 사유가 아닙니다.
-마감 봉제를 위한 미세한 실 잡사 등의 경미한 사유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기타 사유는 마켓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.
[환불안내]
저희측으로 반품건이 정상적으로 배달되면 검수진행 후 환불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"수거일자" 기준으로 환불까지는 영업일기준 3~7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는점 안내해드립니다.
[검수안내]
벨라데이는 모든제품 출고시 바코드 스캔 작업을 하고있으며, CCTV 전문업체를 이용하여 모니터링 및 60일간 검수영상을 보관하고 있습니다. 상품의 고의적인 훼손 및 착용흔적이 있을 경우, 반품이 거부될 수 있으며 법적 손해배상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반품덥수됬는데 수거는 안하시나요?
제가 보내야하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